서울 또는 서울 특별시(Seoul Special City)는 한국의 수도이자 최대 대도시입니다. 한강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 서울은 2010년 국제산업디자인학회(International Council of Societies of Industrial Design)에서 세계 디자인 수도로 선정된 바 있습니다. 도시는 습한 대륙성 기후를 가지고 있습니다. 여름은 일반적으로 덥고 습하며 겨울은 비교적 춥습니다.
서울에서 할 것들:
궁전을 방문하십시오.
운현궁 – 전통예술공연, 현대무용, 창작무용 전시공간으로 활용 고종과 명성왕후의 결혼을 재현하는 것은 궁궐의 주요 볼거리 중 하나이다. 매년 두 번 발생합니다.
창경궁 – 도시의 모든 궁궐 중 가장 평화롭고 고요한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.
창덕궁과 비원 정원 – 창덕궁은 친근한 환경을 대표합니다. 이 궁전에서는 왕이 나무 꼭대기에서 즐기는 모습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. 비밀 정원으로 알려진 비원 정원은 왕족들이 휴식을 취하는 전형적인 궁궐 뒷마당입니다.
덕수궁 – 서울 중심부에 위치하기 때문에 가장 접근성이 좋은 궁입니다.
종묘 – 한국 왕실 조상들의 영혼을 모신 사당. 그들은 여전히 원래의 의식 도구에 음식과 음료를 제물로 바치는 원래 절차를 따릅니다. 왕실의 후손들과 참가자들은 계급에 따라 의상을 차려입고 의식무용과 음악 앙상블을 선보입니다.
경복궁 – 서울의 주요 대로인 세종로에 위치. 대통령 관저인 청와대 근처에 있는 궁전.
박물관을 둘러보세요.
국립고궁박물관 – 조선왕조와 황실의 유산을 전시하고 있습니다.
국립중앙박물관 – 이 거대한 박물관은 많은 유물을 보유하고 출장오피 있으므로 관람 시 시청각 가이드를 권장합니다. 6개의 갤러리가 있습니다.
전쟁 박물관 – 거의 5,000년에 이르는 외국 침략의 역사를 보여주는 6개의 전시실이 있습니다. 박물관을 둘러싸고 있는 공원에는 한국전쟁부터 현재까지의 항공기, 탱크, 기타 전투 기계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.
서울시립미술관 – 미술관의 길은 외부에서 조각품과 풍경을 감상할 수 있도록 벽이 없습니다. 100년 수령의 나무가 보존되어 서울의 과거와 현재를 말해주는 조형물과 설치 예술품이 함께 전시되어 있습니다.